NH농협생명, 소통경영 일환 ‘농생통통’ 워킹대회 개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6-27 09:12:42
  • -
  • +
  • 인쇄
윤해진 대표이사와 임직원들 하나로 걷기 챌린지 동참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26일 서대문 본사에서 ‘2023년 제1회 농생통통-walKing(워킹) 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시작한 NH농협생명 걷기 챌린지에서 하루 2만보이상 달성한 우수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스는 서대문 NH농협생명 본사에서 출발해 숭례문을 거쳐 서울로 7017까지였다.
 

 NH농협생명이 지난 26일 서대문 본사에서 ‘2023년 제1회 농생통통-walKing(워킹) 대회’를 개최했다. NH농협생명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특히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경영지원 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동참해 소통경영의 장이 마련된 것이 눈길을 끈다. 윤 대표는 본행사에 앞서 임직원들과 오찬을 겸한 간담회를 열어 일선 직원들의 애로사항과 아이디어를 들었다.

NH농협생명은 이달부터 임직원 소통강화를 위한 ‘농생통통 캠페인’을 개시한다. 이번 워킹대회를 시작으로 ▲부문별 면수습 신규직원 ▲부문별 4급이하 직원 ▲디지털 혁신리더 활동 우수자 등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회사 경영에서 소통은 매우 중요한 요소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의견 교류의 장을 마련해 건강한 소통문화를 조성하는 NH농협생명을 만들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