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 총 1267가구 선착순 분양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5 11:00:0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 자리한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는 총 1267가구에 대해 선착순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지하 4층~지상 최고 26층(전용면적 61·78㎡) 규모의 이 단지는 1단지 519가구와 합치면 총 1786가구의 대단지로, 발코니 확장을 포함해 평당 900만원대의 분양가 책정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점이 눈길을 끈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 위치도.

 

남향 위주의 4Bay(일부 세대)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일부 동에서는 배방산 조망권을 갖췄다. 또 동간 거리가 넓고, 아산 최초의 단지 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기구 필라테스,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주민 회의실,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단지 내에 공수초등학교와 국·공립 어린이집이 자리하고, KTX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1호선 배방역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 아산-천안 고속도로 아산 현충사 IC가 인접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생활편의 인프라의 경우 아산신도시와 천안 시내의 다양한 쇼핑·문화시설과 배방 행정복합시설, 시립배방도서관, 배방산 등을 누릴 수 있고, 대규모 투자가 예정된 삼성디스플레이 사업장이 인근에 위치해 배후수요에 따른 인프라 확충이 기대된다.

 

한편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는 아산시 배방읍에 분양홍보관이 마련돼 있고, 세대 관람 후 원하는 동·호수를 바로 계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